[해외]Ursa Major사는 3D프린팅으로 미 해군 미사일 프로그램을 추진(Ursa Major Propels U.S. Navy Missile Prog..
- 2024-04-18
- 관리자
덴버에 본사를 둔 로켓 혁신 기업이자 추진 기술의 선두 주자인 Ursa Major는 최근 미 해군의 NEST(Naval Energetics Systems and Technologies) 프로그램과 획기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은 해군의 표준 미사일 프로그램을 3D 프린팅 기술의 최첨단 발전으로 강화된 정밀도와 신뢰성의 새로운 시대로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 파트너십을 통해 해군은 새로운 무기, 특히 Ursa Major의 Lynx 제조 방식을 사용하여 제작된 3D 프린팅 고체 로켓 모터(SRM)의 출시를 보게 될 것입니다.
최근 공개된 Lynx를 활용하여 Ursa Major는 해군의 표준 미사일 제품군에 동력을 공급하는 주력 제품인 Mk 104 이중 추력 로켓 모터의 완전한 재설계를 추구합니다. 다양한 미사일에 중요한 이 구성 요소는 지대공 방어에 필수적인 SM-2를 구동합니다. 탄도 미사일 방어에 중요한 SM-3; 그리고 SM-6, 다재다능한 대공, 육상 및 해상 미사일. 특히 SM-6는 극초음속 위협을 요격할 수 있는 유일한 다목적 미사일로 국가 안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Mk. 104 이중 추력 로켓 모터 부품으로 구동되는 SM-6 발사.
Ursa Major의 Lynx 접근 방식은 3D 프린팅을 다용도 툴링 시스템과 통합하여 SRM 생산의 오랜 장애물을 해결합니다. 다양한 적층 제조 기술 및 기법을 포괄하는 이 방법은 생산 공정을 간소화하고 리드 타임을 단축하며 신속한 대응 기능을 위한 중요한 요소인 전반적인 신뢰성을 높일 것을 약속합니다. 3D 프린팅의 사용은 Mk 104 이중 추력 로켓 모터의 현재 버전을 제조하는 것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로 인해 상당한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 병목 현상은 비축량을 보충하고 우크라이나의 진행 중인 분쟁을 지원해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SRM에 대한 국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미 해군의 중요한 시기와 일치합니다...
출처 : 3dnatives(전체기사보기)
https://www.3dnatives.com/en/ursa-major-propels-u-s-navy-missile-program-with-3d-printing-090420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