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요약 :
“얼굴 스캔, 안경제작, 판매 직접 진행”
"얼굴 스캐닝을 한 뒤 그 위에 3D 모델링을 통해 가상 안경을 씌워봅니다. 안경 코받침이나 귀의 높낮이, 안경에서 귀까지의 거리 등을 체크해서 착용했을 때 최적의 위치를 가진 안경을 만듭니다."
광학적으로 안경에 사용되는 렌즈는 눈동자와 거리가 12mm~13mm 떨어져 있을 때 가장 정확하게 초점이 맞도록 설계된다. 브리즘이 제작하는 맞춤 안경의 경우 이런 거리가 기본적으로 12mm 떨어지도록 한 상태에서 안경 프레임을 설계한다. 안경 프레임에 따라 렌즈의 위치가 변경되지 않도록 한 것이다.
○ 출처 : ZDnetkorea
http://www.zdnet.co.kr/view/?no=20191009105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