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
NIPA 제 19 - 91 호 |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7. |
|
|
1. 입찰개요 |
-------------------------------------------------------------------------------------------------------------- |
수 요 기 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입 찰 건 명: 3D프린팅혁신성장거점 인력양성 교육
용역 |
입 찰 방 식: 제한경쟁 |
사 업 예 산: 45,000,000원(VAT포함) |
낙 찰 방 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계 약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9.12.20.(금)까지 |
기 타 사 항: 공동수급 허용 (공동이행방식) |
|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 |
제안서/가격제안서 제출/접수마감일시: 2019. 8. 9.(금) 15:00 |
가격제안(입찰)서
개찰일시: 가격제안서 개찰은 기술제안서 평가 후 실시함 |
개찰장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 |
기술제안서평가일시: 제안서 접수 후 별도 안내함 |
- 제안서 평가일시는 사정에 의하여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하고 변경 될 수 있음 |
|
3. 입찰참가자격 |
-------------------------------------------------------------------------------------------------------------- |
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자 |
②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③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비영리법인 |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
*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 다만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2)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
4. 제출서류 |
-------------------------------------------------------------------------------------------------------------- |
1)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
2) 입찰보증금 |
3)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
4) 사업자등록증 |
5) 법인등기부등본 |
6)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
7)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
8)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벤처기업부 발행) |
9)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공동수급 시) |
10)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공동수급 시) |
11) 제안서 및
발표자료 |
|
*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
|
5. 공동계약 (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적용) : 공동계약은 (허용)합니다. |
-------------------------------------------------------------------------------------------------------------- |
1) 공동수급체
구성 |
① 공동수급방식: ‘공동이행방식’을
적용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이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②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수: 대표자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 10% 이상으로
해야 합니다. |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따르며, 관련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 자료검색 방법 -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
|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 |
이하 공고문 아래 링크에서 참고 바랍니다.